HOME Contact us English Chinese Login
PND COSCHEM
 
   
 
quick menu
Q&A
샘플신청
오시는 길
top
고객지원 Customer center
Q&A
SAMPLE 요청
공지사항
인재채용
계면활성제 사업부
이형제 사업부
정밀화학 사업부
화장품 사업부
세라믹도료 사업부
흑연소재 사업부
고객지원 Q&A
Q&A
ODM, OEM 전문기업! 최상의 기술력으로 기업 맞춤형 토탈 솔루션 제공!

다이어트 유발자 여자 연예인들

본문

jyQMMXb.gif
잼있는 움짤 웃긴 사진










































"18살...?야..너 되게 어른이구나...근데 이렇게 귀여워..! 하하하.." 규호가 리셀의 볼을 꼬집으며 좋아했다. 리셀은 얼굴을 찡그렸으나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었다. 규호의 행동이 좀 심한것 처럼 느껴진 도교가 규 호를 말렸다.
안전놀이터
"모두 이불속으로 들어가서 조용히 하고 있어! 응...?저건...?!" 갑자기 담밖에서 엄청난 섬광이 도교의 눈을 부시게 했다. 그리고 그와 함 께 처절한 비명소리가 들려왔다.
메이저공원
"이것봐 이쪽으로와!" 도교가 외치자 소녀는 그의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어련하시겠어......." 계속 (逆鬼의末路) 글:임달영 # 004 ******************************************************************* 때로는 연민이 필요할때가 있는법.............. ## 레기오스 ## *The Legend Of Lainger* 버스에서 내린후에도 도교의 집까지는 3분이나 걸어 올라가야했다. 이른 봄이라 그리 덥지는 않았지만 오르막 길인만큼 그리 쉽게 생각할 코스는 아니었다. 도교는 습관이 되어 쉽게 올라간다하지만 그리 자주오는 편 이아닌 규호는 진땀을 빼야 했다. 그러나 규호는 한번도 싫은 표정은 짓지 않았다. 도교는 자기가 권해서 오는 발걸음은 아니었지만 친한 친구 를 집에 한번 데려오는데 이런 천한꼴을 보인다는게 매우 미안했다.
메이저공원
콰앙 엄청난 섬광이 밤의 어둠을 갈라놓았다. 그것은 주위를 대낮처럼 환하게 비출 정도로 엄청난 것이었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그 파장은 퍼져나가 지 못하고 둥그런 원안에서 맴돌고만 있을 뿐이었다.
메이저공원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논공중앙로 406   TEL : 053-616-5171 ~ 5   FAX : 053-616-5179   사업자등록번호 : 849-88-01076   대표이사 : 손병철 COPYRIGHT 2013 PND COSCHEM CO.,LTD. All RIGHT RESERVED.